Nr 2
고대 그리스의 부도덕함에 대한 RFSL 찬양

 

RFSL의 웹페이지에서:

그리고 현재
고대 그리스에서, 노인과 젊은이의 사랑은 높이 평가됐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젊은이의 목표는 결혼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인생에 걸쳐서 동성애를 말하는 것은 바르지 않습니다. 동성애에 상응하는 형태는 여성사이 그리고 노예사이에는 존재하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동성애는 가부장 사회를 반영하고 있습니다.

기원전 5세기에 여성 시인 Sapfo 소녀들에게 가르쳤던 그리스의 섬, Lesbos, 여성의 동성애의 모습에 이름을 붙였습니다. ”레즈비언이라는 단어는 이 이름에서 유래합니다.

기독교는 동성애에 있어서 새로운 시각을 가져왔습니다출산과 관련된 것은 강조됐고 욕망은 비난 됐습니다동성애의 행위는 창조의 질서를 어겼다는 면에서 죄가 됐습니다.
(RFSL의 인용 끝)

얼마나 RFSL 고대 그리스 시대의 노인과 젊은이의 높이 평가된 사랑 부러워하는지를 기억하십시오. 여기서 우리는 고대 그리스에서 널리퍼진 소아애에 대해서 언급하겠습니다. RFSL 기독교가 성에 대한 새로운 시각을 가져왔다 것을 후회한다고 결론 지을 밖에 없습니다. 그들은 욕망과 소아애가 일반적이던 시대를 그리워하는 같습니다.

기독교는 각 개인의 가치가 강조돼야 한다는 새로운 관점을 가져왔습니다. 기독교는 검투사 싸움에서 인간의 희생, 노예, ”젊은이를 향한 고귀한 열정 표현하는 노인들에 종지부를 찍었습니다. 여성은 존귀하게 여겨졌고, 인간 삶에 대한 일반적인 존경도 뿌리 잡았습니다. 어머니, 아버지, 그리고 아이들로 구성되는 가족의 핵심은 사회의 건강한 기둥이 됐습니다. 배우자 간의 성적 충성은 노인과 젊은이의 사랑보다 바람직한 모습이 됐고, 고대 그리스에서도 높이 평가 됐습니다.

이 새로운 기독교 문명에서, 사람들은 언젠가 그의 창조주 앞에서 그들의 행동에 대패 평가 받을 거라 믿었기 때문에, 도덕과 윤리에 가치를 두게 됐습니다. 그들은 가족과 인생에서 만난 사람들에게 책임의 중요성을 보였습니다. 일반적으로 인정받듯이, 지난 2000년은 완벽하지 못했습니다. 십자군 전쟁, 암흑의 중세기, 노예와 혼란의 시대, 술취함과 일반적인 도덕적 타락이 있었습니다. 그러나 그런 행동은 사악한 것으로 생각 됐고, 일반적이지 않고 바람직하지 않은 것으로 생각 됐습니다. 2000 동안, 우리의 시각은 타락과 타락의 시대를 충분히 수정할 있는 가치들에 근본을 두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 시대, 서양에서 이전에 없었던 극적인 변화가 있었습니다.

우리의 현재의 문명의 끝
2000 동안 처음으로, 우리는 얼마나 타락과 혼란이 재미있고 그래서 바람직한 것으로 높이 평가되고 있는가를 압니다. 여름이 끝날 , 저는, 스웨덴의 일류 일간지인, Dagens Nyheter(번역: “The Daily News”)에서 얼마나 사람들이 여름방학동안 그들의 배우자에게 불성실했는지에 대한 독자들에 대한 호소문 읽었습니다. 일간지의 독자는 훌륭한 욕망과 부정한 섹스를 읽는 것을 즐겼습니다. 그러한 악은 항상 존재 했지만, 우리의 문명은 악을 오늘날 칭송하듯이 칭송한적은 없습니다. 2000년동안 유지돼 가족의 구조는 현재 우리 앞에서 찢어졌습니다. 우리는 이제 문명의 끝을 보고 있습니다.

긴 관점에서 문명은 영원히 지속하지 않습니다. 문명은 생기고 없어집니다. 그래서 우리는 놀라지 않습니다. 이것은 하나의 주기와 같습니다. 문명은 원시문명에서 시작하여, 포획정치가 이어졌습니다. 그러나 법은 행동을 다스리기 위해 규정됐습니다. 독재 정권하에서 정치적 자유로 이동하고, 사회의 구성원이 덕과 각자의 지원으로 세워진 문명이란 열매를 , 인간의 삶의 존경으로 이동합니다. 그리고 일에 대한 게으름과 반항이 이어집니다. 그리고 타락과 악이 생겨 가족이 파괴됩니다. 그리고 그것이 오늘날 우리가 사는 곳입니까? 원시문명을 향한 우리의 문명의 파괴와 문명 주기의 폐쇄입니다.